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지금 옆에 애인과 바로 시작하자!! 커플 밸런스 게임 !!!!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오늘은 요즘 유퀴즈 온더블럭 에서 많이 하고있는 밸런스 게임은 커플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1.지금옆에 애인이 있고 2. 지금 이 글을 읽었다면 3. 설명없이 바로 시작하는걸로 ㄱㄱ (5초이상 고민하기 없음 )

 

1.재산이 100억인에 바람피는 애인  VS  빛이 100억인데 나만보는 애인

 

2. 내가 뭘 하든지 아무 관심이 없는 애인  (일주일 이상 연락이 끊겨도 신경도 안씀)VS  연락이 단 1분이라도 연락이 안되면 안됨  (위치추적도 깔려있음)

3.이성친구과 단둘이 새벽2시까지 술 VS 이성친구와 1박 2일 여행

 

4.절친 집에서 애인 팬티 발견 VS 애인 집에서 절친 팬티 발견 

 

5.애인이 다른 이성에게 깻잎을 떼주는걸 허용 못함 VS 애인이 다른이성에게 꺳잎을 떼주는걸 허용함

 

6.가끔 연락오는 남사친 100명 VS 10년지기 남사친 1명 

 

7. 전 애인의 친구와 사귀기 VS 친구 전 애인과 사귀기 

 

8. 다른 이성이 애인에게 밥먹다가 물떠주기 허용 VS 애인이 다른 이성에게 밥먹다가 물떠주기 허용 

 

9.입에서 발냄새 나는 애인 VS 발냄새 입에서 나는 애인 

 

10. 키스하는데 너무 긴장한 애인 VS 이상할 정도로 잘하는 애인 

 

11.영화볼 때 대사 하나하나 코멘트 하는 애인  VS  영화 볼 때 궁예짓 하는 애인 (맞으면 그치그치 내 말이 맞지거림.......)

 

12. 나보다 오래사귄 전애인이랑 친구 먹은 애인  VS  10년지기 이성친구 있는 애인 

 

13. 매일 맞춤법 틀려서 지적하면 자기가 맞다고 우기는 애인  VS  내가 맞춤법 틀리면 사전 들이밀면서 지적하는 애인 

 

 

내옆에 있는 사람은 여기에 있는 많은 겨우의 수에 없음에 감사하며 항상 행복한 사랑 하시길... 

혹시나 하다가 본인과 생각이 다르다 하여도 쓸데없이 진지해 지지말고 재미로 웃고 지나가길... 

작은 불씨가 큰 화근이 되지 않길...ㅎㅎㅎ 꿀잼으로 끝내길...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