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곡성 신상카페 '땡스덕 베르베르의집'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오랜만에 곡성에 신상카페를 다녀왔어요!! ㅎㅎ 

바로 정보 알려드리러 갑니다~! 

 

 

 


 '아프리카, 베르베르인이 고창 여행 중 만난 오리집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  땡스덕 베르베르의 집

 

 

 

이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

아프리카 오리지널 에스프레소와 클래식한 아인슈페너

 

 

 

▶주소

전북 고창군 신림면 왕림로 25(황토색 지붕)

 

▶찾아가는길

 

큰 도로 삼거리에서 약 100m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황토색 지붕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19:45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0507-1327-1829

▶결제수단
지역화폐(지류, 카드), 제로페이 사용가능!! 

▶편의시설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땡스덕 베르베르의집 인스타그램 click!!

 

 

 


 

 

 

 

 

처음 이곳을 찾아갔을 때는 과연 이런 곳에 카페가 있을까... 싶었던 

요즘 카페들은 다들 숨어있는 거 같아요..ㅎㅎ 그래도 어떻게 잘 찾아오는 게 신기 

 

 

 

처음에 외관만 봤을 때는 보이는 자리가 다겠거니 생각했는데 자리가 곳곳에 숨어있어서 놀랬어요!! 

 

 

 

 

 

요즘 카페 인테리어가 다들 예뻐서 뭔가 정말 큰 카페 아니면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여기는 인테리어 진짜 잘해놨네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하나하나 세심하게 잘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ㅎㅎㅎ

 

특히 저 진동벨 대신에 쥐어주시는 오리들 ㅋㅋㅋㅋ 바닥에 보면 번호가 써져 있어요

 

직원분이 번호를 불러주시면 저희가 받으러 가면 되는데

 

앞에서 말했다시피, 곳곳에 숨은 자리들이 많아서 멀리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부르는 소리가 잘 안 들려요 ㅋㅋㅋ

 

특히 손님들 많으면 더 더 더 안들리더라고요 ㅋㅋㅋㅋ 

 

내 음료가 나올 때쯤은 그냥 카운터 앞에 가서 기다리는 게

 

직원분도 좋고 손님들도 녹지 않은 음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 오리가 예쁘긴 하지만 얼마못가 바뀔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반응형

 

 

메뉴판 하나에도 엄청 신경 쓴 게 보이죠 ㅋㅋㅋㅋ

아아 맛 고소하고 괜찮았어요!!!

 

 

 

 

제가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인스타그램에 카페 인증샷 업로드 하면 할인해 주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영수증 1매당 1000원 할인인 거 같으니 리뷰 작성하시고 할인받으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요즘 카페들은 일반 빵집들보다 빵을 더 잘 만드는 거 같아요!! 

카페 하려면 커피는 물론 빵도 잘 만들어야 할 듯... 

 

저는 여기서 애플파이 먹었는데 바삭하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곳곳에 숨어있는 좌석들... 정말 정말 자리가 많았어요 

 

주차할 자리는 없어도 안에 앉을만한 장소들은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단체손님들도 많이 오시는 거 같아요.. 

 

조용한 카페를 가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비추!!!!!!!!! 

 

 

 

 

곳곳에 숨어있는 자리들 찾기 ㅋㅋ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거 말고도 자리는 정말 많으니 자리걱정은 안 하고 가셔도 됩니다~!! 

 

 

 

 

 

요기는 포토존 마법거울 ㅋㅋㅋㅋ

 

 

 

 

 

 

저 애플파이가 위에서 극찬한 애플파이...

저 애플파이는 또 먹고 싶네요 ㅋㅋ

 

 

 

고창 공기 좋은 곳에 숨어있는 이름도 귀여운 

"땡스덕 베르베르의 집"

 

 

 

여기만 찾아가기엔 아쉽지만 곡성 놀러 갔을 때 한 번쯤 들려볼 만한 곳입니다 ㅎㅎ

저는 추천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