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고급진 원피스 수영복 아그넬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수영복 추천하기에 조금 늦은감이 있는 거 같지만 아직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수영복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저두 이번에 여름휴가 갔을때 만족하고 예쁘게 입고 왔던 수영복 중 하나예요 ㅎㅎ

원피스 수영복이라고 하면 어른들이나 입는 수영복이라는 생각은 옛날 말인거 다들 아시죠??

 

요즘엔 누가 비키니 해변에서나 입지 호텔 수영장에서는 안입잔아요 ㅎㅎ 

아그넬 수영복은 호텔에서나 해변에서 어디서 입어도 어울리는 수영복입니다 ㅎㅎ

 

반응형

 

화이트 스완 모노키니

 

 

아그넬 하면 가장 대표적인 디자인 이라고 할 수 있는  화이트, 블랭 스완 모노키니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수영복이지만 원피스 같은 느낌...ㅎ 검정색은 정말 날씬해 보이더라구요!! 

 

 

블랙 스완 모노키니

 

 

다음 인기쟁이 클래시크 모노키니, 그냥 수영복 자체로도 고급진 느낌입니다... 

 

 

클래시크 모노키니

 

끌로에 모노키니(네이비)  정말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 아그넬의 매력이 잘 나타난 모노키니!!

 

 

끌로에 모노키니_네이비

 

 

 

분홍분홍 로맨틱한 무드의 우아한 드레스를 연상시키는 릴리안 모노키니  

매트한 더스트 핑크와 은은한 펄 그레이의 세련된 컬러 조합과 허리 라인 중앙의 리본 디테일 정말 사랑스러워요..ㅎ

 

 

릴리안 모노키니

 

 

마지막으로 제가 선택한 하운드투스 모노키니 ^^ 가장 발랄한 느낌인거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ㅎㅎ 아직 여성 여성 한 스타일보단 귀여운 스타일이 좋은가 봅니다 ㅎㅎ 

 

 

하운드투스 모노키니

 

 

저는 키가 작아서 키가 크신분들이 입으면 더 예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예쁜 수영복 입고 재밌게 여름휴가 즐기다 오세요~!! 

 

 

 

 

 

 

 

 

사이즈는 수영복 모두 동일하게 S와 M으로 구분이 되는거 같아요!! 

의류 사이즈로 44-55 사이즈는 S 사이즈, 55반-66반 M사이즈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S사이즈를 착용했는데 딱 맞았어요 ㅎㅎ 다른분들 후기를 보면 사이즈가 조금 작게 나왔다는 후기들이 많으니 사이즈는 잘 확인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