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주말에 다녀올만한 전라도 여행지 추천!!!(보성 바다그네 인생샷 포토존!!)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다들 즐겁게 크리스마스

잘 보내구 계시나요~~??

 

 

 

저는 크리스마스에 뭐할까 하다가 

바다를 보러 보성을 다녀오면서 

평소에 다녀오고 싶었던

포토존을 다녀왔습니다~~!!

 

 

 

 

 

바다 스토리 리조트 바로 앞바다에 

나무그네를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저기 숙소에 묵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 놓으신 거 같았는데... 

저는 저길 위해 갔습니다...ㅎㅎ 

 

 

 

혹시나 저기 포토존을 위해 가시는 분들은

숙소 손님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게 

조용히 인생 샷을 찍고... 나오시면 

문제 될 건 없으실 거 같습니다 ㅎㅎ

 

 

 

주차는 바닷가 쪽으로 차를 가지고 내려가시다 보면

리조트 왼쪽에 공터가 하나 있어요!!

그쪽에 잠시대고 후딱 찍고 오시면  됩니다 ㅎㅎㅎ

 

 

저기 다녀오시면서

다들 보성에 유명한 장소 많잖아요 !!

녹차밭, 율포해수욕장 

모두 가까운 장소에 위치해 있어서 

 

 

저기 다녀오시면서 제가 오늘 다녀오신곳을 

들렸다 오셔도 좋을거같구요!!!

 

 

 

녹차밭이나 율포 해수욕장이나 모두 야외라 

실내 유명한곳들보다는 안전하긴 하지만,

 

 

그래도 항상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해야 되는거 

다들 아시죠~~????

 

 

저두 요즘 어디 가기가 꺼려져서 

정말 오랜만에 나들이였는데

 

 

여기는 사람들이 아직 많이 모르는 장소여서 그런지

저희 말고 2분 더 계셔서

너무 여유롭게 거닐다 올 수 있었습니다.

 

 

나무그네 말고도 

주변 풍경도 너무 예뻤어요!!

나무다리도 있어서 바다 위에 서서 

사진 찍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혹시나 어린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은

안전장치가 되어있지는 않아서

조심하셔야 될 거 같아요 ㅎㅎ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율포 해수욕장 바닷가 물은 그렇게 

깨끗하진 않은데요!! 

 

그래도 바다를 본 것만으로도 

기분이 상쾌하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

 

 

 

 

 

이 배는... 설정으로 해 놓으신 거겠죠..?ㅎㅎ

아니시라면 그대로 두셔도 될 만큼 

너무 느낌 있던데..ㅎㅎㅎ 

 

 

 

 

나무그네 하나만 보고 가시는 거보다 

막 찍어도 괜찮은 곳 같아요 ㅎㅎㅎ

 

 

엄청 넓은 곳은 아닌데 

생각보다 포토존이 매우 많은 곳입니다 ㅎㅎ 

 

 

 

 

 

그냥 바다 앞에서만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와요..ㅎ.ㅎㅎ

 

 

 

 

윗 지방으로 가면 물이 더 깨끗한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긴 하지만,

 

 

갑자기 떠나고 싶은 날이나

여자 친구와 흔한 데이트 코스가 질릴 때,

드라이브도 할 겸 차키 들고 후딱 다녀와도 

될만한 장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모두들 다녀오시면서 

인생 샷 하나 추억하나

건져오시는 건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