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하동 가볼만한곳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날이 많이 풀려서 주말만 되면 어디 가고 싶은 마음에 마음이 들썩들썩..ㅎㅎ

그래서 지금 다녀오기 딱 좋은 여행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당일치기로 다녀와도 좋고 야경을 보고 즐기려면 일박이일로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저의 당일치기 여행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도심다원(달마실 키트 준비)=> 하동 동정호=> 최참판댁 => 하동구재봉활공장(야경맛집!!)


 

 

하동 차마실키트

저희는 하동을 가기 전에 무엇을 준비할지 찾아보다가 차 마실 키트를 예약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ㅎㅎ 

보자마자 이거다 싶어서 바로 예약을 하게 되었죠 ㅎㅎ 여기서 한 가지 알아야 할 것은 예약을 하는 건, 요 키트만 예약을 하는 거지 장소까지 빌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좋은 장소에는 먼저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는 사실!! 알아두시고 빌리셔야 합니다 ㅎㅎ 저희는 주말에 갔기 때문에 저희 말고도 여행객들은 많았지만 그건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ㅎㅎ 저희끼리 너무 즐겁게 잘 놀았어요 ㅎㅎ 키트 예약하는 비용은 이만 원 정도 되는데요!! 하동 가실 때는 한 번쯤 예약하고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요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38025/items/3962554

 

네이버 예약 :: [다달이하동] 하동 차마실 키트

푸르게 빛을 내고 있는 차밭 사이를 느리게 걷다 지치면, 펼쳐진 야생차밭 어딘가에 가만 가만 앉아 차를 내려마시며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차를 사이에 두고 마주 앉은 우리가 나누는

booking.naver.com

 

 

  • ☎ 010-8526-0070
  • 주소: 경남 하동군 화개면 정금리 525
  • 화개장터에서 십리 벚꽃길을 따라 쌍계사 방면으로 약 4Km를 오시면 하동녹차박물관이 있는데 맞은편에 위치

 

 

 

 

 

도심다원 녹차밭 뷰 

 

 

 

도심다원 녹차밭 뷰 

 

 

 

도심다원 녹차밭 뷰 

 

 

 

여기 도심다원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갓길에 주차하시면 돼요 ㅎㅎ 운전 서투신분들은 조심하시구용 ㅎㅎ 

저 차 마실 키트에 사장님이 카드랑 책도 넣어주시는데 저희는 카드 하면서 차를 마셨는데요!! 카드가 일반 게임하는 카드가 아니고 서로에게 질문을 던지면서 게임이 끝나면 서로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그런 카드였다고나 할까요 ㅎㅎ저기서 저러고 있으면 시간이 호다닥 가요.. 힐링여행이 필요로 하신 분들에게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ㅎㅎ 

 

 

다음 글에 동정호와 최참판댁, 그리고 제가 하동에서 가장 기대했었고 다녀와서도 가장 좋았던 구재봉활공장까지 소개해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