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서울근교 당일치기 광명동굴 반값으로 다녀오는 방법!!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 주리입니다^^ 오늘은 여름에 다녀올만한 아주아주 시원한 여행지를 가져왔습니다. 밖에 있다가 알에 들어갔는데 정말,,, 너무 시원해서 냉장고 안에 들어있는 너낌... 출구가 가까워지면 가까워질수록 나가기 싫은 그런너낌,,, 그런 느낌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 고민하지 말고 다녀오세요~!!

동굴이라고 하면 뭐 시원하기만 하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게 왠열,,? 아니 볼게 너무너무 다양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고 나왔어요 ㅎㅎ 

우선 간단한 광명동굴 주소와 영업시간, 요금, 그리고 반값으로 다녀오는 방법!!  안내해 드릴게요!! 

 

전화번호: 070-4277-8902

영업시간:09:00 - 20:00(마지막 입장 19시)

요금:6,000원 어른//5,000원 어른(단체)//4,000원 군인//3,500원 군인(단체)//3,500원 청소년

광명동굴 홈페이지: http://www.gm.go.kr/cv

편의시설: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네이버 예매 시, 최대 50% 할인 +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그리고 또 하나 미리 예매하지 못하신 분들 중에 혹시 백신 맞으신 분들 계신가요???

그분들은 그냥 드리는반값 혜택!!◀상세정보는 요길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저는 백신도 아직 맞지 못하고 직접 가서 예매를 해서 할인을 받을 수 없었는데요! 미리 네이버에서 예매를 하시면 최대 50% 할인도 받으시면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고 하니 광명동굴을 가려고 계획을 하시는 분들은 꼭 미리 예매를 하셔서 할인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또 하나!! 광명 돌굴에 들어가시면 체험존이 있는데요!! 그곳은 따로 또 입장권을 구입을 해야 했어요ㅎㅎ 저는...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지 않아서 들어가지 않았지만,, 미리 패키지 티켓을 예매하고 가시면 일반 입장 티켓 가격으로 모든 체험존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역시 부지런하고 꼭 계획하고 가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우선 동굴까지 들어가는 길은 좀 많이 힘들어요... 더워요...ㅎㅎ 아 혹시 데이트를 하시는 분들은 꼭 운동화나 편한 신반을 신고 가셔야 해요 구두 신고 잘 다니시는 분들도 동굴 안이 습해서 물기가 있어요 ㅎㅎ 혹시 미끄러질 수 있으니 안전을 위해서라고 구두는 피해 주신 게 좋을 것 같아요!!

 

광명동굴은 엄청 넓어서 천천히 둘러보고 나오시면 1시간30분~2시간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웬 도심 속에 이렇게 큰 동굴이 있지 라는 의구심이 드시지 않나요? 이 동굴은 처음에는 일제가 자원수탈을 목적으만들어진 광산이었다고 해요,, 나쁜 일본이  일제강점기 징용과 수탈의 현장이자 해방 후 근대화ㆍ산업화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산업유산으로, 1972년 폐광된 후 40여 년간 새우젓 창고로 쓰이기도 하다가 버려져 있었지요... 이런 광명동굴을 2011년 광명시가 매입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 테마파크로 탈바꿈을 합니다 ㅎㅎ

 

정말 광명동굴 처음 들어갈 때는 일인당 표값이 좀 비싼 거 아니야?라는 생각을 하고 들어갔었는데,, 나올 때 드는 생각은 잘 만들어놨네 라는 생각뿐이었어요 ㅎㅎ 어떻게 동굴 안에 이렇게까지 만들 어놀수가 있지?라는 감탄뿐 ㅎㅎ 

 

너무 더운 밖에있다가 너무 시원한곳에 들어가서 신나는 발거음~

 

저어어어기 별에 소원빌면 다 이뤄질 것 같은 느낌(역시 느낌은 느낌뿐이였어요^^)

 

 

 

은하수 터널 에서 신이났어요 ㅎㅎㅎ

 

 

우다다다다 우다다다다다

 

우선 광명동굴 가려고 검색하신 분들 !! 이 동영상은 꼭 소리와 함께 봐주세요!!

마지막 동영상은 꼭 소리와 함께 봐주세요~!! 제가 광명동굴에서 좋았던 장소들 모아 모아 만든 동영상입니다 ㅎㅎ 

동영상에서 나오는 장소는 꼭 모두 보고 나와주세요!! 모두 너무 예쁘고 신기하거든요 ㅎㅎ 

경기도 가서 한 번쯤은 꼭 다녀오셨으면 좋겠던 장소였습니다 ㅎㅎ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아, 혹시 안에 너무 추워서 담요를 가지고 들어가야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음,,, 우선 광명동굴 입구까지 걸어가는데 담요는 짐이 될 거고요, 광명동굴 안에서도 짐이 될 거라서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ㅎㅎ   

 

저기 다 돌고 나와서 보니까 한 오천 걸음 정도 걸었던 거 같아요.. 그럼 배가 고프잖아요... 광명동굴 주변 음식점을 가져와봤어요 ㅎㅎ 모두 제가 직접 가본 곳은 아닌데 광명동굴 홈페이지에 소개될 정도면 홈페이지 만드신 분이 그래도 인정한 맛집이라는 거 아닐까요..? 

 

광명동굴 가셔서 시원한 여름 여행 하구 오시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