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전라도 여행지 추천!! 인생사진 사진찍기 좋은곳!

728x90

 

안녕하세요~헤이주리 입니다^^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어디 가기도 너무 겁이 나죠... 그렇다고 일주일에 두 번 있는 아름다운 주말에 집에만 있기 아깝고요..ㅎㅎ 그래서 뜨거운 태양은 피하고 인생 사진은 건져올 수 있는 가까운 당일치기 여행지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여행지는 바로 짜잔 블렌드미라는 6000평대 초대형 카페입니다 ㅎㅎ

정말 넓었어요 ...짱짱

여기는 카페에 일부분일 뿐,, 앞쪽에는 유럽 수국 밭과 핑크 뮬리 밭이 있었습니다 ㅎㅎ

여기가 카페인가.. 공원인가 싶을 정도로 넓었어요 ㅎㅎ 

그냥 잔디밭에서 사진 찍어도 너무 잘 나왔어요...  저희가 처음 갔을 때는 하늘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비가 엄청 많이 내렸었는데 빙수 하나 먹고 나니까 비가 언제 왔냐는 듯이 날이 맑아지더라고요 ㅎㅎ 요때다 싶어서 삼각대 들고나가서 열심히 찍었지요 ㅎㅎ 카페에 삼각대가 웬 말이냐 싶겠지만... 여긴 삼각대 필수.. 안 가져가면 후회할 정도로 너무 사진이 잘 나와요 ㅎㅎ 어디서 찍어도 사진 맛집!!!!

 

 

 

 

메뉴는 요렇게 있었는데 요즘 카페는 음료값 플러스 자리값 플러스 사진값인 거 같아요ㅎㅎ  빙수 빙수 저희는 빙수를 먹었어요 여기는 시그니처 음료로 쌀 밀크티, 흑임자 크림 라테 , 쑥 크림 라테 등이 있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시그니처고 뭐고 빙수 사랑...ㅎㅎㅎ 

 

 

저희가 갔을 때는 정말 수국 수국이 만개해서 너무너무 예뻤었는데요~!! 제가 왜 삼각대를 필수로 가지고 가라고 했는지 느끼실 사진들... 정말 여기가 카페가 아니고 꽃밭 놀러 왔구나 착각할 정도였어요 

 

 

 

제가 갔을 때는 아쉽게도 핑크 뮬리는 이렇게 만개하지는 않았던 거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만개하는 시기가 다르다 보니 그랬던 거 같아요 ㅎㅎ 나중에 핑크 뮬리 보러 한 번 더 가야 할 거 같아요!! 

 

블렌드 미

 

063-857-1713

주소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Last order 21:30

 

주소 달아놓을게요~!! 지금 가셔서 유럽 수국 앞에서 인생 샷 찍으시고 가을에 가서 핑크 뮬리 앞에서

한 번 더 찍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