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김제 핫플 카페 미즈노씨네 트리 하우스&대율담 방문 후기 (2)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오늘은 김제 핫플카페 2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곳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유명해져서 저도 가보고 싶어서 늦게 다녀온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와 새로 생긴 신! 상! 카! 페! 대율담을 다녀왔습니다:)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는 김제 핫플 카페 미즈노씨네 트리 하우스&대율담 방문 후기 (1)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와 전혀 반대감성인 대율담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주차장부터가 백화점 저리 가라인 ,,, 카페 주차장 크기 보고 한 번 놀라고 건물 크기보고 또 한번 놀람요..

 

 

왜 저걸 보는데 팥빵이 생각나지..ㅎㅎ 

 

 

 

 

 

 

카페 들어가기도 전에 인증샷..ㅎ

 

 

 

 

 

 

여기가 바로 핫플 핫플 인증샷 장소인데...... 저는 왜 찍지 못했을까요... 흙 ㅠㅠㅠ 

대율담 가면 꼭 찍고 오세요 여러분... 바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바다처럼 찍히면 되는 거죠 뭐.....

 

 

 

총 3층으로 되어있는 대율담,,2층과 3층은 NO KIDS존 

계단이 좀 가팔라서 아이들이 계단으로 다니다가 사고가 날 수도 있을 거 같더라고요, 노키즈존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추천추천!!!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요 엄청 시끄럽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었어요!!

2층과 3층은 노키즈존이라서 그럴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어느 카페를 가던, 그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지만 저희는 어느 카페를 가던 

아메리카노를 시키기 때문에,,, 여기도 아메리카노 ㅎㅎㅎㅎ 아메기 카노도 A타입 B타입이 있어서 2가지를 시켜봤어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서 나름 기대했답니다^^

 

 

 

 

 

빵들도 엄청 많았어요 ㅎㅎ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케이크도 엄청 많았다는....

다른 카페에서 볼만한 빵들이 아니고요!! 다 특이한 빵들이었어요!!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밥을 먹고 가서 너무 배불렀다는.... 

 

 

 

 

 

2층과 3층으로 가는 계단에 미술작품들이 걸려있어서 구경하면서 올라가면 미술관 온 느낌도 든답니다 ㅎㅎ 

 

 

 

 

그중에서 고른 소금피자빵과 마시멜료우 쿠기쿠기 

저 소금피자빵은 진짜 맛있었는데 마시멜로우 쿠기는 반만 먹고 남겼어요 ㅎㅎㅎ너어어어무 달아가지고...

그냥 다른 빵 먹을걸....ㅎㅎㅎ 

 

 

 

아, 커피는 A타입 B타입 둘 다 신맛이 강했어요,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는 입맛으로서 커피가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하하하핳... 꼬수운맛 좋아하는 아메인은 다른 거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거 드세요 ㅎㅎㅎㅎ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호수가 보이는 김제 신상카페 3층 카페 대율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