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김제 핫플 카페 미즈노씨네 트리 하우스&대율담 방문후기 (1)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오늘은 김제 핫플카페 2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곳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유명해져서 저도 가보고 싶어서 늦게 다녀온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와 새로 생긴 신! 상! 카! 페! 대율담을 다녀왔습니다:)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 카페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말 그래도 트리하우스 사진만 보고도 정말 특이하고 가고싶게 만들었던 카페인데요 ㅎㅎ

네비에 카페찍고 가시다 보면 카페 들어가기 전에 보건소가 나오는데요!!!

미즈노씨네 주차장이 따로 있긴 한데,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도로 폭이 좁다 보니, 주말에는 미즈노씨네 카페 입구에 있는 보건소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주소
전북 김제시 만경읍 대동1길 49-5

 

◑영업시간

토,일11:00~19:00

18:00 라스트 오더
월,수,목,금12:00~19:00
18:00 라스트 오더

 

◑정기휴무

   화요일 

 

◑전화번호

 0507-1370-7744

 

 

주차를 하면 바로 보이는 미즈노 씨 카페...ㅎㅎㅎ 정말 보자마자 너무 신기한 카페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셨지... 

처음에 어디서 커피를 시켜야 하는거지 찾아다녔어요.. 입구를 잘 못 찾았습니다..ㅎㅎ

쭉 들어가시다 보면 홈카페라는 푯말이 나와요!! 

 

 

 

이걸 찾으셨음 계속 들어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짠짠 홈카페 입구 ㅎㅎ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한다는 점 ^^ 

벗기 힘든 신발이나, 고가의 신발은 신고 가지 말기...ㅎ 

 

 

 

 

내부도 정말 감성적이고 뭔가 엄청 인테리어에 감성적이신 할머니집 놀러 온 느낌

 

 

 

 

 

어떻게 이렇게 다 만드셨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각 방마다 인테리어가 모두 달랐고요!! 다음에 소개해드릴 대율담 카페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어서 뭔가 여기 갔다가 대율담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여기는 박물관 왔다 가는 느낌이랄까...ㅎㅎ 

 

 

 

 

 

 

 

메뉴판도 귀엽게 생겼어요 ㅎㅎ

 

 

 

 

짱구네 집에 놀러 온 느낌 ㅎㅎ 

홈카페가 넓지는 않은데 구역구역별로 잘 나눠져 있어서 공간대비 사람들이 많이 있었던 거 같아요!!!

 

 

 

 

여기는 홈카페 내부에 있었던 곳은 아니고요!! 밖에 굿즈를 판매하기 위해 따로 만들어져 있었던 공간이에요!! 

처음엔 여기가 카페인줄 알고 들어갔던 곳..ㅎㅎ 미즈노 씨는 정말 손재주가 좋으신 거 같아요 ㅎㅎ 

 

 

 

 

홈카페를 즐기시고 포토존을 찾아 나서야겠죠ㅎㅎㅎ 

 

 

 

 

홈카페에서 나오면 닭들이 반겨줍니다 ㅎㅎ 

 

 

저는 이 사다리를 타고 트리하우스를 올라갔는데요...ㅎㅎ 

옆에 안전하게 계단으로 올라가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ㅎㅎ 안전하게 계단을 이용하여 트리하우스를 올라가시길 바랍니다 ㅎㅎ 

 

 

 

 

사다리 이용하는데 무너질까 봐 무서웠어요...ㅎㅎ 

 

 

 

 

제가 생각한 가장 좋은 포토존 ㅎㅎㅎ 요 의자 

 

 

 

 

 

 

올라갈 때는 조금 무섭긴 했지만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를 방문했다면 한 번쯤 올라갔다 오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ㅎ

 

 

 

 

 

 

요즘 핫플카페 신상카페들은 모두 대형카페고, 카페에 쉬러 갔다가 사람구경하고 온 거 같아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 같은 이런 자연감성적인 카페에서 힐링하고 온 거 같아 좋았습니다:)

 

 

 

2023.03.05 - [분류 전체보기] - 김제 핫플 카페 미즈노씨네 트리 하우스&대율담 방문 후기 (2)

 

김제 핫플 카페 미즈노씨네 트리 하우스&대율담 방문 후기 (2)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오늘은 김제 핫플카페 2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 곳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유명해져서 저도 가보고 싶어서 늦게 다녀온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와 새로

heyzuur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