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21스타벅스 다이어리 종류!!(화이트후기feat계산기)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입니다~~
올해두 시간이 열심히 흘러흘러
어김없이 찾아온 쓰타벅스 프리퀀시..뚜둥

 

 


매번 다이어리를 받긴하지만...ㅎㅎㅎ
항상 쓰다 도중에 멈춰버리는
작심삼일 실천형 헤이주리지만..
이번에도 받습니다 ㅎㅎㅎ
도전합니다!!2021년 계획을 세우자!!!


정말....스타벅스를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스타벅스는 코뤠나라는 존재에듀
정말...잘되는구나 부럽다 스타박스 ..ㅎㅎ


다시 본론으로 다이어리를 설명해보자면..
엄...우선 다이어리 받고 일주일동안
가지고 항상 쓰겠다는 생각으로 가지고 다녀서
그런지....벌써 꼬질꼬질이가 되었네요 ㅎㅎ

 

 



다이어리 커버가 플라스틱을 수거하여 재활용한
재생원단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이 다이어리를 초이스 한것만으로도 뭔가...
좋은일을 한거같은데....

때가 너무 잘탑니다..당황스롭댜..:;ㅎㅎ

우선 속지는 다양하게 사용하기 너무 좋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ㅎㅎㅎㅎㅎ

 

 

가장첫 페이지!! 펼쳐보구 ..당황쯔..
뭐지..?왜 가로지...?ㅎㅎㅎ

 

 

읭...? 여기도 그르네...?
ㅎㅎㅎㅎ

 

 

이거...적응하기 좀 어렵다 ㅋㅋㅋㅋㅋㅋ .
이것이...단점...장점....중점...애매..ㅎ
다이어리가 세워지다 보니
달력이 가로형입니다...ㅎㅎ
물론...세워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편하고 좋을거같은데...

 

 


누가 얼마나 다이어리를 사용할까요..?ㅎㅎ
(불편불편....)

 

 


아..맞다...ㅎ계산기요 ..ㅎㅎㅎㅎ
제가 금융권에서 일하다 보니
계산기를 자주써서
스타벅스 계산기가 들어있다는 소리에
뭔가 엄청 끌렸었는데.......ㅎ

처음에 견본품 계산기 눌러봤을때
잘 안눌리더군요....ㅎ
그때는
아...!사람들이 많이 눌러서 그런가보다!!
나름대로 합리화였던거 같아요😊

그냥,,,, 잘 안눌립니다ㅎㅎ
핸드폰 계산기 다들 있으시잔아요..?ㅎ
급할때 써야지 했는데 ...
우리가 뭐 얼마나 계산기 쓸 급한일이
있겠습니까.....?ㅎㅎㅎ

그리고..급할때는 그 계산기
어디가고 안보일겁니다..ㅎ

 

 



아...자요! 모양자..ㅎ
음..네..그냥 자 입니다ㅎㅎ
날씨모양..별..하트..보면서

이번에 스타벅스 요녀석
도전 많이 했구나?
싶더라구요
ㅎ하하핳


스타벅스...표지는 재활용품으로 만드어놓규..
이런거 왜만들었니..
그냥 다이어리만 고퀄루 만들지..


혹시 어떤 다이어리를 받을까
고민중이시라면...ㅎ
화이트색상.....계산기....모양자...
다시한번 생각해주세여...ㅎㅎㅎ
(나는 요 다이어리는 비추..ㅎ)


담에 가방 받아옵니다...
커밍쓘....


(가방후기는 요기로😊)

2020/12/11 - [heyzuuri&sosoday] -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아이패드 파우치로 딱이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