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아이패드 파우치로 딱이네!!!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다이어리를 받고

두번째로 받아온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뜌둥~!!!

 

 

 

 

처음에 보자마다 드는 생각이 

아이패드 파우치로 쓰면 딱이겠다 

생각이 들었지요 ㅎㅎ

 재고없을까봐..모으자마자

달려갔습니다!!

 


조마조마...ㅎㅎㅎㅎ


 

 


 

3가지 색중 보자마자 

가장 가지고 싶었던 아이보리 색으로 겟!!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가장 인기가 많은색은 

검정색이라구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검정색이 가장 오염이되도 

티가 안나서이지 않을까...ㅎㅎㅎ

싶은생각^^

 

 

한번만 펼쳤을때 폴더블백의 모습ㅎㅎ
나름 이렇게만 써두 수납할곳이 많아요!!



 모두 펼쳤을때의 모습ㅎㅎ



 

 

폴더블백 구성은
백과 크로스로 맬수있는 끈이
들어있더라구요!!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는 

에어3세대에 아이패드 키보드를 장착하구 

있는데요 !!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더라구요 ㅎㅎ

프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파우치로 충분히 이용가능하시구
쿠션감도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



 

이외에도 수납공간이 많아서 

충전기, 애플펜슬,마우스 등등

부속기기들을 다른공간에 분리해서 넣을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노리고

만들었나 싶을정도 입니다..ㅎㅎ





생각보다 가방
재고가 아직 남아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요즘에는 다른 카페에서도
다이어리는 많이 만들고
더 쉽게 받을 수 있는거 같아서


혹시 어떤걸 받을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저는 가방을
추천드립니당!!  


스타벅스 다이어리,
가방 받으면서 


이번한해는 

소소하고,건강하게

마무리 하시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