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마스크 때문에 급민감해진 피부 에스트라 에이시카로 진정시키자!!(에스트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오늘부로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이 넘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정말...



올해 안에는 끝나겠지 생각했었는데
아직까지도 끝나지 않다니...


마스크를 핸드폰 챙기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챙기고 생활화하다 보니...
정말 이놈의 민감성 얼굴들은
너무 힘들더군요ㅠㅠㅠ



저는 마스크를 쓰기 전부터 피부과를 종종
다니면서 관리를 받아야 될 만큼
민감했던 피부
(접촉에도 민감, 얇은 피부, 건조, 모공도 잘 막힘)

 

 

 


정말 복합성 초민감 피부라고 하실 만큼 병원 원장 선생님도
관리하기 참 힘든 피부라고 하셨었거든요...

 




근데 코로나 터지고 맨날 마스크 쓰고 일을 하다 보니
마스크랑 맞닿는 부분들 뒤 밑, 턱 아래, 양쪽 볼
이 부분이 쓸리고 왔다 갔다 하니 정말
자꾸 뭐가 나고 건조하고 ,,,

 

 



코로나도 화나는데
피부가 안 좋아지니,,,
우울 그 자체였어요ㅠㅠ

 

 



저는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에스트라 제품은 꾸준히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정말 요물을 찾아버렸어요


바로 요 아이
에스트라 에이시가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 에센스!!!!!!!!!

 

 

 



과도한 클렌징이나
안 맞는 스킨케어 등으로
갑자기 민감해져 집중 케어가 필요한
급 민감 부위를 위한 고농축 솔루션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에센스인데


 

 



시카 대표성분 4종: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 에시드/마데카식 에시드


 

 


시카 대표성분 4종
사용 시 대비 199% 진정 효과 있는
포뮬러 20,000ppm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포뮬러는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안심 포뮬러여서

 

 



저는 전체적으로 얼굴에 고루 펴서
발라주고, 집중 케어가 필요한 곳에
덧발라주는 식으로 발라주고 있어요

 

 

 

 



액상형이라 유분감이 많이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타입이라
혹시 건조하게 느껴진다면
크림도 발라주는데


크게 건조함이 느껴지지는 않아요!!!!!

 

 

 


정말 이거 쓰고 좁쌀여드름이나,
마스크 닿는 부분이 빨갛게 올라오는 현상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ㅎㅎ

 

 

 


뭔가 피부가 건강해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할까요 ㅎㅎ

 

 


에스트라에서 다른 제품들도 많이 쓰고 있지만
요즘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많이
예민해져서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잖아요 ~!!

 

 



그런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ㅎ
지금 에스트라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안심 테스트 견본 2회분 제공 이벤트도
하고 있는 거 같더라고요

 



혹시나 안 맞는 분들을 위해
본품 구매 시 견본 2회를 제공해
본품을 사용하기 전에 견본을 사용해보시고


안 맞는 분들은 무료 환불/반품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요고요고,... 알았다면 저도 한번
에스트라 홈페이지에서 사서
견본도 받고 본품도 썼을 텐데...ㅎㅎㅎ

저는 반품이나 환불은 필요 없었을 거예요 ㅎㅎ

 

 

 

 

 

 

마스크 때문에 답답한 하루하루지만
조금만 더 견디다 보면 
코로나가 감기처럼 가볍게 
여겨지는 날이 곧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두들 건강한 피부!! 건강한 몸!! 을위해
우리 모두
파이팅해요!!!

 

 

에스트라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www.aestura.com/web/main.do
















 

 

AESTURA

AESTURA

www.aestura.com:44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