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담양 메타프로방스 애견동반 가능 맛집 "새벽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오늘은 저만 알고싶은 맛찝을 가져왔는데!!

요즘 입덧때문에 음식을 맛있게 먹을 일이 적었는데 

요집은 음식들이 정말 깔끔해서 또또또 생각날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또한 애견동반 가능이라 메타프로방스에 반려견과 함께 놀러가서 

밥을 먹기에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ㅎㅎ 

 

바로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바로바로 이곳!!!! 새벽식당:)

이름부터 깔끔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새벽식당 정보안내>>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메타프로방스2길 8 305동 201호 2층


▶영업시간
월 10:00~20:00


화 10:00 - 20:00
수 10:00 - 15:00
목 10:00 - 20:00
금 10:00 - 20:00
토 09:10 - 20:30
일 09:10 - 20:30

▶전화번호

061-381-3467

▶홈페이지

http://instagram.com/damyangsaebyeogsigdang

 

 

건물 2층에 있구요!!! 1층에 배너가 있으니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거예요:)

 

 

 

 

이쪽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당 ㅎㅎ

 

 

 

 

 

계단이 있어 유모차가 올라가시기엔 조금 힘드실 거 같았는데 

유모차 가지고 많이들 올라오시더라고요 ㅎㅎㅎ 

 

 

 

 

 

메뉴판이에요 ㅎㅎ 저는 매운 직화불고기비빔밥과 묵사발을 먹었는데요!!!

묵사발은 하루 한정수량만 판매한다고 하니 시간 잘 맞춰서 가시길 바랍니다!!

 

차림 표만 봐도 뭔가 음식들이 깔끔한 게 느껴지지 않나용 ㅎㅎㅎ

 

 

 

 

기본밑반찬들!!!

저 단무지 무침이랑 깍두기 오이무침 어묵볶음!!!!

다 너무 맛있었어요

 

 

 

저 어묵볶음은 후추향이 강한데 일부러 그렇게 만드시는거 같아요 ㅎㅎ 

저런 오뎅볶음은 처음이었지만 나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ㅎㅎ

대망의 묵사발... 

묵사발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꼭 드세요 

정말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냥 맛있어요!!!

 

 

 

 

 

 

불고기 비빔밥 드시는 분들도 꼭 드세요

불고기 비빔밥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굳..

 

 

사실 이 불고기 비빔밥과 묵사발은 저에게는 1인분 이였답니다...

저 혼자 다 먹었거든요...ㅎㅎ 

 

 

 

 

 

 

사실 이 집 오기 전에 점심 먹으러 다른 집을 갔었는데

저는 다 남기고 남편은 그곳에서 이미 점심을 먹었던 터라 

저 혼자 맛있게 냠냠 다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불고기 비빔밥... 고추장 없이도 너무 맛있는 비빔밥....

비빔밥을 고추장 맛으로 먹어야 된다 생각했던 1인으로 

이것은 신세계였죠...ㅎㅎㅎㅎ

 

 

모든 재료에 양념이 모두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간이 딱!!! 맞았어요 ㅎㅎㅎ

먹다가 고추장이 필요하시면 말해달라 해서 

 

 

욕심쟁이로써 2가지 맛을 모두 느껴보고자 그냥 먹다가 

반정도 남았을 때 고추장을 달라 요청해서 같이 비벼 먹었지요 ㅎㅎㅎ

근데,,, 고추장을 비벼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임산부들 정말 맛있는 것만 골라 드시는 거 아시죠..

입덧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임산부님들께도

너무나 추천해 드리는 밥집입니다!!!

 

 

 

♥3줄 요약♥

 

 

깔끔한 한식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입덧 때문에 고생하는 임산부에게 추천!!!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맛집을 찾는 분들께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