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빽보이 피자] 울트라 빽보이 피자 내.돈.내.산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 

오늘은 백종원 아저씨가 만든 빽보이 피자 내돈내산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 

제가 방문했던 지점은 최근에 생긴 지점이었어요!! 

 

 

 

 

 

백종원 아저씨

 

 

 

원래 피자를 살 생각이 없었는데

새로생긴 빽보이 피자집을 보고 환하게 웃고 계시는 백종원 아저씨를 보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당.

 

 

 

 

빽보이 피자집은 여기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포장과 배달만 가능했어요! 

홀에서 먹는 건 안되더라고요! 

제가 간곳은 역전우동이랑 빽보이 피자랑 홀을 같이 쓰고 있었어요 한 매장에 가게가 2개!!!

 

https://map.kakao.tistory.com/?appendType=S&mode=F&supportSkyview=false&target=https%3A%2F%2Fheyzuuri.tistory.com%2Fmanage%2Fposts%2FattachMap

 

지도첨부

 

map.kakao.tistory.com

 

 

지금 피자 L(라지)사이즈 방문포장 주문하시면 

토마토 오블 스파게티 무료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ㅎㅎ 

언제까지 하는지는 따로 적혀있지는 않아서 정확한 기간은 모르겠습니다!! 

 

★배달앱 주문포장은 미적용

★해당 매장에만 적용

★영수증 1매에 1개만 적용

★매장 내 키오스크 or ARS 주문 시에만 적용

 

 

반응형

 

 

저 초코집 브라우니 정말 바삭하고 맛있게 생겼었는데 

저것까지 사면 양이 너무 많을 거 같아서 구매하지 않았어요...

담에 한번 먹어봐야지...ㅎㅎ

 

 

 

빽보이 피자집 메뉴판입니다 ㅎㅎ  체다콘치즈도 너무 궁금하긴 했는데 우선 저는 호불호가 없을 울트라빽보이로 주문했어요 불고기는 진리죠.. 피자종류는 총 6가지입니다! R와 L로 메뉴판에 나와있어서 많아 보이는데,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공짜로 주신 스파게티

 

 

 

 

 

 

음... 그냥 맛은 그냥 일반 피자집 스파게티맛 와 진짜 맛있다 맛없다 아니고 그냥 중간인데 

후추가 많이 들어간 맛.. 근데 이건 아마 제가 간 지점이 후추를 많이 넣으신 거 같아요!!!

신규지점이라 미숙하여도 이해 부탁한다고 써져 있었거든요..ㅎㅎㅎㅎ 

 

 

 

 

울트라 피자

 

울트라 피자의 가장 특이한 점 

피자를 잡고 있는 저 닭발 같은 거 피자 상자 벽에 걸려있어요 ㅎㅎ 저것도 특허상품이더라고요 ㅎㅎ 

역시 세상에 똑똑한 사람들은 많은 거 같아요 ㅎㅎ 

 

다시 돌아가서 피자맛..

우선 도우가 엄청 얇아요!!!!!!! 도우에서 호불호 정말 갈릴 거 같아요!!!!

저는 도우 얇은 거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저 말고는 다 두꺼운 걸 좋아해서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가운데 불고기는 맛있는데 왜 피자가 짰을까요..???? 

저기 동그라미 친 부분이 많이 짰어요 

도우가 얇아서였을까요....??

 

 

그냥 피자도 그냥 그랬어요...ㅎ헣허허 백종원 아저씨라 기대해서 그럴 수 있지만... 그냥 그랬어요

 

 

 

(좌)홀그레이 연유 빽업소스 (우)치폴레 빽업소스 가격 800원으로 동일!!

(좌) 홀그레이 연유 빽업소스

 

이 소스는 정말 특이하고 맛있어요! 달달하면서도 피자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이 소스 덕분에 피자 안 질리게 끝까지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피자가 아무래도 짭조름하니까 단맛에 더 잘 어울렸던 거 같아요!!

 

(우) 치폴레 빽업소스

 

 

음.. 이 소스 케첩+마요네즈 느낌+ 타르타르소스  섞어놓은 느낌이에요. 생긴 것과는 다르게 상큼한 느낌이 강해요  

그래서 울트라 빽보이 피자를 주문하실 분들에게는 홀그레이 연유 뺵업소스를 더더더더더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저는 다음에 다른 메뉴로 한번 더 도전을 해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