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목포 신상카페 유달산장 무료 주차장, 특별한 신상별관 총정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오늘은 목포 신상 카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ㅎㅎ 7월 초에 오픈한 카페로 포토존이 아주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ㅎㅎ

우선 지도를 보면 유달산장 주변엔 아무것도 없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산속에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ㅎㅎ 우선 가는 방법과 주창장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 유달산장 주차장은 2곳 정도로 나눌 수 있는데요! 유달산 무료 주차장과 노적봉 주차장입니다.

   유달산 무료 주차장은 노적봉 주차장을 지나쳐서 좀 더 가면 있어요!! 이렇게 큰 간판이 나와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 같지만, 노적봉 주차장에 비해 유달산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좀 많이 걸어야 합니다 ^^

노적봉 주차장에 주차를 해도 유달산장까지 갈려면 계단을 열심히 올라가야 한다는 점...ㅎㅎㅎ 알아두셔야 합니다 혹시나 여자친구가 화를 낼 수 있어요..ㅎㅎ

유달산 무료 주차장 간판

 

 

 

 

유달산 주차장과 노적봉 주차장의 거리를 확인하고자 위치를 표시해 보았습니다.ㅎㅎ 유달산장을 가는 방법은 노적봉 주차장 바로 앞에 유달산장을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카페를 가는 곳이 여기가 맞나.... 싶으실 텐데 거기가 맞습니다^^

가시다 보면 양갈래 길이 나오는데 그 길이 나온다면 유달 산장에 다 왔다는 신호입니다 ㅎㅎ 

 

노적봉 주차장 1시간 무료 이후 30분부터 1,000원

 

 

다른 유료 주차장들에 비해 주차비용은 많이 저렴했지만 주차공간이 많이 협소해서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싶어도 주차할 곳이 많이 없더라고요..ㅎ 저희는 조금이라도 덜 걷겠다는 강한 의지로 기다려서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갔습니다.

올라오는 길가 주변에 불법주차를 해놓으신 분들도 많더라고요!ㅎㅎ 불편하더라도 안전을 위해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노적봉 주차장 바로앞 유달산장 올라가는 길~~~

 

노적봉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바로 앞에 아주 많은 계단이 보입니다 하하하하핳하 

이게 끝이 아니고요 올라가면 또 많은 계단이 반겨줍니다 그렇게 힘들지는 않아요. 조금 아,,,,,,이건 아닌 거 같은데 싶을 때쯤 유달산장이 보입니다 하하하하하하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질 수 있어요.

 

드뎌 도착한 유달산장

유달산장에 도착해서 저 계단을 타고 위로 올라가면 포토존이 반겨줍니다 ^^

 

 

유달산장 포토존

 

 

 가장 유명한 포토존은 바로 여기 ▲▲

 

카페 입구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시간 잘못 맞춰서 가면 줄 서서 사진을 찍어야 한답니다 ㅎㅎ

여기는 유달산장하면 모두 사진을 찍고 오시던데, 저는 여기보다 별관이 너무 신기하더라고요ㅎㅎ 

본관 내부모습

본관 내부 모습입니다. 역시 산으로 올라온 보람이 있었어요 전경은 너무 좋더라고요..ㅎ 

주문은 키오스크나 직원분께 주문하고 본관이나 별관 밖에서 기다리셔도 됩니다 ^^ 

별관에도 스피커가 설치돼 있어서 음료가 나오면 가지러 갈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바로 여기 ▼▼▼▼

신상 카페의 신상 플레이스 별관입니다 ㅎㅎ

별관 2층은 아직 공사 중인 거 같았는데, 문이 해리포터 비밀의 문 스무스 같았어요 ㅎㅎ

사실 내부는  숲 속에 산장 같은 느낌으로 특별한 느낌은 없었는데 문이 특별했어요 ㅎㅎ 

유달산장의 특별한 별관 모습 !! 

주의))) 아이들은 손 조심 발 조심해야 될 거 같더라고요.. 너무 위험했어요.. 아님 노 키즈존으로 만들던지 해야 될 거 같았어요...ㅎㅎㅎ 문이 특이해서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지기 너무 좋게 생겼는데,  문이 가볍지 않아서 만약  성인 어른은 문을 열면서 들어오고 아이는 나가는 상황이라면 아이 손이 문에 끼기 십상일 거 같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이라면 안전에 꼭꼭 주의해주세요!!!!!!!!

 

 

커피와 음료는 특별한 건 없었어요ㅎㅎ 요즘 커피는 어딜가나 비싸서 그런지 그냥 그런가보다 ..... 이해가 되더라고요..ㅎ 

 

신상카페라 그런지 제가 가는날은 비가왔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한번쯤  목포에 여행갔다가 가볼만한 재밌는 장소입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