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노브랜드 버거종류 및 버거추천!!

728x90

 

 

 

안녕하세요~~헤이주리 입니다^^오늘은 신세계푸드에서 만든 노브랜드 버거가 요즘 내용물이 완전 튼실하고 가성비가 너무 좋다는 소식이 들려 소개해 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ㅎㅎ 

그럼 지극히 개인적인 순위로 바로 소개 들어가겠습니다~~~!!!

 

1. NBB 어메이징시그니처 버거: 더블패티&더블치즈 말 그대로 크기부터 정말 어마어마한 어메이징 버거,,,패티 두께가 무슨 제 손가락보다 두껍더라고요,, 동네 수제버거집 망하는 소리 들립니다...단품3.500원

2. 스리라차치킨버거: 매콤한 스리라차소스 플러스 달달한 노브랜드소스 플러스 통통통가슴살 치킨패티가 어우러진 버거에 양상추 샐러드가 들어갔는데요 칼로리는 사악하겠지만,,, 맛있는거 먹을때 그런거 생각하면 안되잔아요...

칼로리는 사악한데...맛은너무 착하고...가격은 단품 3,900원으로 천사에요...

 

3. 파자바게트 콤비(House Special) : 바삭바삭한 바게트빵위에 햄.채소.모짜뤨라 피자치즈 각종 토핑이 꽉꽉 들어가 빵이 보이지 않습니다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한손 피자긴 하지만, 한끼,,남겨놓고 두끼까지 전자렌지에 돌려먹음 두끼까지 충분한 고퀄리티 피자빵 최고..단품4.800원

 

5.메가바이트버거 : 두둠한 직미트 패티에 사랑스러운 해쉬브라운이 통으로 툭...!!!! 더해져 식감조합 최고..말할것도 없고 풍성한 양을 자랑하는 버거 단품 4.300원

 

 

6. 데리마요버거 : 불냄새 솔솔나는 직화 미트 패티에 달달한 데리소스가 더해진 버거...근데 여기 데리소스는 비법좀 알려주세요..무슨 맛이 이렇게 고급져요..?? 직접 만드시는건 아닐텐데...비법 훔치고 싶을정도로...정말 맛이 고급지네요... 패티도 정말...ㅋ 너무두꺼워서 햄봅햅욥..ㅎㅎ 단품2,900원 

 

7.감자튀김 : 감자튀김 항상 사이드 취급만 했었던 나인데 ..미안하네요.. 포슬포슬 감자질감 고대로 살아있고 감자가 미국감자겠죠? 크기가 무슨 엄청 커요 고급진맛 굵기도 두꺼워서 씹을맛 납니다 꼭 먹구오기! 단품1,500원

 

8.상하이핑거포크 :  요기서 유명한 핑거포크!! 왜 상하이핑거포크냐 함은 향신료첨가여서 ㅎㅎ  식감은 뭔가 탕수육 먹는맛이라 소스에 콕 찍어먹어보면 어디서도 못먹어본 색다른 맛...!!! 자꾸만 손이가는 우깡이 같은 한번빠지면 이게 제일 생각날거 같은 느낌...ㅎㅎㅎㅎ 단품(small)4,200원 

 

이상 주리의 노브랜드 버거 메뉴추천 및 후기였습니다 ㅎㅎ요즘 시켜먹는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다보니 쉬는날에는 기름진거 먹고 싶지 않았는데,,,ㅎㅎㅎ역시나 맛있는건 기름지구 살찐음식 입니다.ㅎㅎ

맛있는거 먹고 행복하게 살아요 우리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