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광주 대하구이맛집 "동천동 황금 회 포차"

728x90

안녕하세요~!! 헤이주리 입니다^^  제가 이 글을 쓰고 있는 바로 지금이 입추라고 하는데... 오늘도 폭염주의보는 웬 말인지...ㅎㅎ 가을 생각하면 새우구이 생각나잖아요 생가난 김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동천동 황금 회 포자 -현재 새우만 판매하는 중..

전화

0507-1316-1514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유림로98번길 39 지번 광주광역시 서구 동천동 635

영업시간

토요일 03:00~02:00 연중무휴

가격

왕새우소금구이한판(1kg) 35,000

 

가게 앞에 주차가 이중추차가 돼있는 걸 보고... 아 여기  찐 맛집이구나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사장님이 저희 현재 소금구이만 판매하고 계신다는 말에 두번 신뢰가 갔어요 ㅎㅎ 바로 자리에 착석!! 

 

자세히 보시면 다락방 같은 이층도 있더라고요!! 여기가 인테리어를 보니까 카페였던거 같아요 ㅎㅎ

 

 

 

이거 보자마자 새우 라면도 시켜야겠다 생각했어요 ㅎㅎ

 

 

간단한 기본상차림!! 옥수수콘 샐러드+미역국+오이+미역 간단하지만,,, 저 미역국에도 건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너무 시원하고 맜었었어요 ㅎㅎ 

 

 

 

드디어 나온 새우 새우~!!! 파닥파닥 미안하다 새우야.... 새우들이 너무 싱싱해서 좋았는데.. 미안했다 응..

 

 

미안한 것도 잠시... 익어가는 새우들 보면서 점점 신나지는 손가락들.,, 잘 까서 먹어줄 수 있다.. 너희들의 희생을 헛되이 하지 않겠다!! 

 

 

 

 

 

사장님께 한 3번 정도 물어본 거 같다... 사장님 먹어두 되나요??ㅎㅎㅎ 저 정도면 먹어도 될 때입니다 여러분.. 저때는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새우 머리는 튀겨주시니까 그릇에 따로 모아주세요~~!!

 

 

이제 한번 열심히 까서 먹으면 되는데.. 진짜 엄청 많이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여러분..ㅎㅎ 많이 뜨거워요 ㅎㅎ 

 

 

 

영롱한 새우 속살 ㅎㅎ 새우가 퍽퍽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역시 대하구이에는 알코올이 짝꿍인지 다들 소주랑 맥주랑 같이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유일한 저희 테이블은 콜라와 함께ㅎㅎ 술을 먹지 않아도 술을 먹은 것처럼 잘 놀 수 있는 우리들!! 

 

 

 

저는 개인적으로 몸통보다 머리 구이를 더 좋아하는 부분인데,, 여기 머리 구이는 버터구이가 아니고 기름에 튀겨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더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ㅎ 머릿속에도 살이 아주 많았습니다 

 

 

 

 

대망의 새우라면 두둥!! 새우 라면에 대파 송송 넣어주시고 미역도 더 넣어주시고 그래서 너무 맛있었다요!!

 

 

 

 

이제 점점 날이 시원해지길 바라며,,, 새우 생각나시는 분들 다녀오시는 거 추천드려요~!!

 

728x90